코스트코 홀세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27 22:42본문
Download : 코스트코 홀세일.hwp
레포트/경영경제
코스트코 홀세일
1. 조사의 주제와 목적
대형유통업체들의 경쟁이 심해져가는 가운데 discrimination화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코스트코 고객의 불만사항을조사하여 그에 따른 개선방법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아
- 회원제 할인마트의 만족도와 개선방법
2. 조사내용
코스트코에 대한 고객의 재이용의지를 고객의 만족으로 보아 종속변수로 정함.-종속변수인 고객의 재이용 여부에 influence을 끼칠 수 있는 회원제이용에 대한 인식, 가격, 제품별·단위별 물품에
대한 구매가능성, 교통의 편의성, 직원들의 서비스 태도, 매장시설에 대한 고객의 느낌 등을 독립변수로 정함
3. 회사introduction
코스트코는 미국 최대의 창고형 할인점으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아코스트코은 전통적인 도소매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브랜드상품을 회원에게만 판매하는 회원제 창고형 점포이다. 현재 영국, 캐나다, 멕시코, 대만, Japan, 한국을 포함하여
현재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의 364개의 점포를 비롯하여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아
이 가운데 한국과 사이판은 미국 본사와 라이센스계약을…(To be continued )






회원제 할인마트인 코스트코의 만족도와 improvement(개선)方案에 대하여 연구하였습니다.
코스트코홀세일(CostcoWholesale)의경영분석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스트코 홀세일.hwp( 62 )
회원제 할인마트인 코스트코의 만족도와 개선방안에 대해서 연구하였습니다.코스트코홀세일(CostcoWholesale)의경영분석 , 코스트코 홀세일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