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kr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 > tistory8 | tistory.kr report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 > tistory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istory8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26 23:43

본문




Download :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hwp




미시적 環境(환경)이란 경쟁자, 소비
자, 유통기관, 원재료 공급업자, 기업 내부 環境(환경) 등과 같이 기업이 속한 산업의 주요 구
성요소들로서 marketing 활동에 직접적인 effect을 미치는 요인들로 구성되어 있따 이 같은
미시적 요소들은 기업의 통제 가능한 요소라고 볼 수 있따
마케터는 다양한 環境(환경)요인 중 현재 수행중인 marketing 업무와 관련된 요인…(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hwp( 99 )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
마케팅%20환경%20이해)%20마케팅환경의%20거시적,%20미시적%20환경_hwp_01.gif 마케팅%20환경%20이해)%20마케팅환경의%20거시적,%20미시적%20환경_hwp_02.gif 마케팅%20환경%20이해)%20마케팅환경의%20거시적,%20미시적%20환경_hwp_03.gif 마케팅%20환경%20이해)%20마케팅환경의%20거시적,%20미시적%20환경_hwp_04.gif 마케팅%20환경%20이해)%20마케팅환경의%20거시적,%20미시적%20환경_hwp_05.gif 마케팅%20환경%20이해)%20마케팅환경의%20거시적,%20미시적%20환경_hwp_06.gif




설명
다.

마케팅,환경,이해,마케팅환경,거시적,미시적,환경,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 ,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환경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환경 이해 마케팅환경 거시적 미시적 환경

marketing 環境(환경) 이해) marketing 環境(환경)의 거시적, 미시적 環境(환경)

목차

* marketing 環境(환경)의 이해

Ⅰ. 거시적 環境(환경)

1. 인구 관련 環境(환경)
2. 경제적 環境(환경)
3. 법률적 環境(환경)
4. 기술적 環境(환경)

Ⅱ. 미시적 環境(환경)

1. 기업 외부 집단
2. 기업 내부 구성원

* Reference List
* marketing 環境(환경)의 이해

I. 거시적 環境(환경)

marketing 環境(환경)은 기업의 marketing 활동에 직 ? 간접적으로 effect을 미치는 요소로 이루어져
있따 이 環境(환경)은 거시적 環境(환경)요소와 미시적 環境(환경)요소로 구성되어 있따 거시적 環境(환경)이란
정치적 ? 법률적 ? 경제적 環境(환경) 및 인구의 change(변화) 등과 같이 기업이 속한 산업의 밖에서 장
기간에 걸쳐 발생하여 marketing 활동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들로 이루어져 있따 이 같은
거시적 요소들은 기업의 통제 불가능한 요소라고 하겠다.
전체 17,7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antone.tistor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